매트랩 온라인, 실행 해두면 제가 컴퓨터를 종료하여 오프라인이되도 계속 진행되면 안되나요 ㅠ

19 views (last 30 days)
Kang Ryu
Kang Ryu on 17 Oct 2019
Answered: Angelo Yeo on 23 Nov 2023
매트랩 온라인에서 머신러닝을 하고 있는데요 . 오래 걸리는 계산은 계속 켜두기가 힘드네요 .
오프라인이라면 켜놓는게 맞지만
온라인은 계산 던져두고 서버상으로 계산이 이루어지는 건데, 클라이언트를 계속 켜놔야하는 건지 의문입니다.
계산 던져두고 나중에 로그인 해서 결과값 보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런 기능 없을까요??

Answers (1)

Angelo Yeo
Angelo Yeo on 23 Nov 2023
현재 MATLAB Online은 사용자가 시스템을 활성 상태로 유지하는 경우에만 장기 세션을 허용합니다. 즉, MATLAB Online을 활발하게 사용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세션을 떠나 비활성 상태가 되면 15분 후에 MATLAB Online에서 로그아웃됩니다. 예를 들어, 계산에 오랜 시간이 걸리는 스크립트를 실행하거나 명령 프롬프트에서 세션을 그냥 떠난 경우에 이런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현재 MATLAB Online에서는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계산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비용이 많이 드는 시뮬레이션을 계속 실행하시기 위해 로컬 컴퓨터 이외의 외부 리소스가 필요한 경우, MathWorks의 클라우드 이외의 클라우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설명된 MathWorks에서 지원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중 하나를 사용하거나 액세스할 수 있는 경우 로컬 클라우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ategories

Find more on Cloud Integrations in Help Center and File Exchange

Community Treasure Hunt

Find the treasures in MATLAB Central and discover how the community can help you!

Start Hunting!